1 2

최인석 목사(심화과정)

생명을 얻은 병아리가 알을 깨고 나오려고 몸부림칩니다. 하지만 자기 스스로는 결코 알을 깨고 나올 수 없습니다. 바로 그 때 어미닭이 알 속에 있던 병아리가 쪼는 부분을 동시에 쪼..

전대천 목사(심화과정)

인생의 풍랑과 어둠 속에서 어떻게 하여야 이 어둠과 절망의 터널을 지나 기적같은 인생, 꿈같은 목회를 해야 할지 고민하고 방황하고 있을 때, 지인 목사님을 통하여 목회자 세미나를 ..

간증-최인석 목사

광야(廣野)... 아득하게 너른 벌판, 황량하고 삭막한... 지금 저의 상황을 가장 적절하게 표현할 수 있는 단어들 가운데 하나같습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닫혀 진 육신의 눈으로..

간증-최인혁 목사

세월이 빠르다. 나는 인정하고 싶지 않은데, 이제 목회인생 10년남았다. 남들처럼 엄청난 풍파나 환난없이재미있게, 때로는 재미없게 그저 평탄하게(드라마틱한 때가 없는 건 아니지만)..

간증-이요셉 목사

목회코칭에 대해서 소개를 받고 기대와 호기심으로 참여하였다. 첫 번째 공개 세미나 강의 내용은 기억이 나지 않지만 목회 코칭에 대한 기대를 넘어 중요한 실마리와 변화에 대한 확신을..

간증-이광희 목사

하루하루 버티고 견디는 사역이었다. 매 주일 마다 밀려오는 부담감과 맨날 제자리인 현실속에서 마음은 지칠대로 지쳐 있었다. 환경과 사람이 바뀌지 않는다는 고정관념속에 스스로를 합리..

간증

저는 수원꿈의교회 최희경사모입니다.개척을 시작한지 10년의 시간이 흘렀습니다.소명을 가지고 시작한 목회였지만 현장은 생각과는 너무 달랐고, 그때마다 주시는 하나님의 위로하심과 인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