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철 목사님은,

고려대학교 대학원과 총신대 신학대학원을 마치고, 미국 리전트 대학원에서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현대인들의 총체적인 삶의 치유와 회복에 도움을 주고자 건양대학교 일반대학원 박사과정에서 치유선교학을 전공했다.



1992년 2월 25일 “모든 족속을 제자로 삼으라”는 하나님 나라의 비전을 가지고 수원온누리교회를 개척하여 오늘까지 그리스도인을 하나님 나라의 강력한 제자로 훈련하여 지역복음화와 세계복음화를 위해 달려가는 이 시대의 영적인 지도자이다.



주요 논문으로는 “한중수교를 통한 선교정책에 관한 연구” “21세기 영성목회와 성도들의 영적성장에 관한 연구”등이 있으며 저서로는 “축복의 지경을 넓히라” "상처가 별이된 사람들" "벌거벗은 위인들"이 있다.






주님을 깊이 만나고 난 후
주님의 가슴 속에 있는 교회에 대한 비전을 보았습니다. 오직 영혼을 사랑하여 영혼을 구원하시려고 이 땅에 하나님의 비전에 사로잡힌 교회를 세우시고 그 교회를 통하여 각 나라와 족속에게 복음을 전하시려는 하나님 아버지의 열정을 본 것입니다.



우리 수원온누리교회는
수원을 복음으로 정복하고 이 조국의 강토를 복음으로 정복하고 말 것입니다. 그리고 거침없이 복음이 온 세계로 뻗어나가도록 그리하여 영광스러운 하나님의 나라가 놀랍게 나타나게 할 것입니다.



하나님의 비전을 이루기 위해
수원온누리교회를 설립하였고 그 하나님의 비전을 이루기 위해 목회를 해왔습니다. 그리고 그 비전에 헌신하고자 몰려 온 수많은 믿음의 형제자매들과 울고 웃으며 여기까지 왔습니다.



이 일에 동참할 하나님의 군대를 모집합니다.
오십시오! 그리고 하나님의 군대가 되십시오! 먼 훗날 승전가를 부르며 주님의 보좌 앞에 나아가 영광의 면류관을 받아쓰는 그 자리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그리고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